자유로운 먼지하나

[170310] 5일차 래프팅, 온천 본문

에콰도르[170306-170401]

[170310] 5일차 래프팅, 온천

자유로운 먼지하나 2018. 1. 10. 00:16

 

 

어제 저녁에 계속 액티비티 싸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싸게 할 수 있는 곳을 찾았다. 남미사랑카페에 있고, 그냥 가면 그 가격에 안 해주고, 얼마라는 가격을 듣고 왔다. 라고 하면 그 가격에 해준다!

 

오래 머물렀던 호스텔

 

 

이 광장을 지나서

 

레프팅을 예약하고 신발이랑 물옷?받고 시간이 남아서

 

성당구경 하고

 

 

 

기니피그 구워서 판다 ㅇㅁㅇ 무서워서 안먹었는데 한 번 먹어볼껄

 

 

 

 

기여어어

 

 

사탕수수

 

 

 

구경하다가 버스타고 출발했다.

 

가는 길

 

 

 

 

 

도착

 

도착하면 화장실 있는데, 거기서 옷 갈아입으면 되고, 안에 젖어도 되는 옷 입고가서 옷 위에 입어야 한다. 끝나면 옷 갈아입는 데가 없어서 밖에서 옷 도로 갈아입어야 해서 속옷 위에 입거나 그러면 안 된다. 그리고 그 화장실에 휴지 없으니까 가져가야 하고, 짐은 버스에 두고 가면 된다. 돈이랑 그런거 다 안 없어졌는데, 없어져도 불안하지 않을 정도의 돈만 챙겨가는 게 좋을 것 같다. 없어지진 않지만 불안하니까!

 

 

버스 이캐 생겼고, 난 4명이서 래프팅 했다. 다른 팀은 많게는 8명까지 있었다.

 

 

 

진짜 물살 엄청 세고 쫌 무섭고 한국이랑 비교 절대 안되고 스릴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하면서 물살 너무 세서 빠졌는데, 난 한 번 빠졌는데, 딴 팀은 사람이 많이 타니까 더 많이 빠졌고, 우린 다 래프팅 초보자들이라 (나 말고는 다 처음이었음) 일부러 빠뜨리지 않고 안전하게 갔다. 근데도 물살 너무 세서 거의 배가 무슨 70도는 기운듯.. 난 발을 세게 끼워놔서 안 빠졌는데, 옆 배에서 빠뜨리려고도 하고, 물살 때문에 그냥 빠지기도 하고 우리 가이드가 빠뜨리기도 한다. 물살 센 곳에서 빠지니까 우리 배랑 점점 멀어져서 어디 돌에 부딪혀 죽을까봐 겁났는데 근처 배에서 꺼내줘서 잠시 그 배에 있다가 나중에 다시 우리 배로 합류했다. 스릴 짱이고 제일 재밌다. ㅋㅋㅋ

 

래프팅 끝나고 식당가서 먹은 밥. 플라타노는 안 좋아해서 안 먹고 스프도 내 취향 아니라서 고기랑 밥만 먹었다.

 

 

돌아와서

 

 

 

어제 본 쓰레기통

 

구름이 산에 걸려있는 거 짱예쁜 거 같다.

 

 

 

 

 

 

 

성당 다시감

 

 

 

내부도 예쁜 성당

 

그 옆에 기념품가게

 

 

 

 

 

 

 

 

 

 

 

 

 

 

 

온천을 가기로 했다. 오전2달러 저녁3달러.

 

 

머리망이랑 수영복이 필수다. 여기서 사면 비싸니까 가는 길에 사면 된다. 0.5달러

 

화장실. 더럽다..

 

물 짱뜨거움 어떻게 다들 들어가서 계속 있는건지

 

여긴 찬물

 

저기 까만모자랑 바지 입은 사람 있는 곳이 락커. 보관료 없음.

 

 

2층도 있다.

 

저기 사람들 우글거리는 곳이 따뜻한 물 있는덴데 미지근한 온도에 가까워서 들어가자마자 나왔다.

 

그 뒤에 있는 폭포

 

찬물

 

 

거의 2시간 가까이 있다가 돌아왔다.

 

 

 

 

 

 

숙소 고양이

 

숙소 강아지

 

 

10일 (28.91)
계란 1.3 👫
Rafting 18
점심식사 7 👫
아이스크림 2.50 👫
장본거 4.02 👫
수영모 0.5
온천 3

👫<이거는 둘이서 산 거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유저들을 위한 꿀템!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고 플러스(Pokemon Go Plus)는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포켓몬고 플러스를 더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와 간단한 배지 방식의 두 종류이며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날 때마다 자동으로 빛을 발해 알려줍니다. [작동 방식] 1.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포켓몬이 나타나면 알림을 주고 반자동으로 잡아주기도 하며 포켓스탑에서 반자동으로 아이템을 수확하기도 합니다. 2. 폰을 계속 보면서 하지 않아도 되며 포켓몬고 실행후 슬립상태에서도 계속 작동합니다. 3. 포켓몬 알림의 경우 이미 잡은 포켓몬은 초록색, 새로운 포켓몬은 노란색, 포켓스탑은 파란색으로 진동과 함께 알림을 줍니다. 이때 버튼을 누르면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스탑을 수확합니다. 4. 포켓몬을 잡을 시에는 성공하면 무지개빛으로 표시되고, 실패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5. 포켓몬을 잡을 땐 포켓볼1개가 소비되며, 슈퍼볼이나 하이퍼볼만 있는 경우는 빨간불이 들어오며 포켓볼이 없다는 알림을 폰에 띄웁니다. 6. 포켓스탑의 경우도 가방이 꽉 차있으면수확 버튼을 눌렀을때 붉은색으로 변하며 알려줍니다. 이제는 좀더 손 쉽게 포켓몬을 사냥해보세요!

웨어러블로 포켓몬 잡는다 ‘포켓몬 고 플러스’
자세히 보기 : http://allsd.kr/t5lzqn9wf4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유저들을 위한 꿀템!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고 플러스(Pokemon Go Plus)는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포켓몬고 플러스를 더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와 간단한 배지 방식의 두 종류이며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날 때마다 자동으로 빛을 발해 알려줍니다.

[작동 방식]
1.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포켓몬이 나타나면 알림을 주고 반자동으로 잡아주기도 하며 포켓스탑에서 반자동으로 아이템을 수확하기도 합니다.
2. 폰을 계속 보면서 하지 않아도 되며 포켓몬고 실행후 슬립상태에서도 계속 작동합니다.
3. 포켓몬 알림의 경우 이미 잡은 포켓몬은 초록색, 새로운 포켓몬은 노란색, 포켓스탑은 파란색으로 진동과 함께 알림을 줍니다.
이때 버튼을 누르면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스탑을 수확합니다.
4. 포켓몬을 잡을 시에는 성공하면 무지개빛으로 표시되고, 실패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5. 포켓몬을 잡을 땐 포켓볼1개가 소비되며, 슈퍼볼이나 하이퍼볼만 있는 경우는 빨간불이 들어오며 포켓볼이 없다는 알림을 폰에 띄웁니다.
6. 포켓스탑의 경우도 가방이 꽉 차있으면수확 버튼을 눌렀을때 붉은색으로 변하며 알려줍니다.

이제는 좀더 손 쉽게 포켓몬을 사냥해보세요!

 

Comments